KLPGA 메이저 2020 KB금융 스타챔피언십 / 이벤트 정보!
본문 바로가기
FAVORITES/golf

KLPGA 메이저 2020 KB금융 스타챔피언십 / 이벤트 정보!

by 보고톡톡 2020. 10. 9.
반응형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에서는 매년 5개의 메이저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중 하나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이 다음 주 펼쳐질 예정입니다. 올 해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만큼 더 흥미롭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대회정보와 더불어 관련 이벤트 정보도 안내해 드리니 많은 관심 그리고 뜻밖의 행운까지 거머쥐시길 바랄게요.

 


올해 남은 단 한번의 메이저대회 우승 기회!


올 해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KLPGA의 메이저대회 중 두 개의 대회가 취소된 바 있습니다(한화클래식,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이번에 개최될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제외하고 앞서 개최된 두 번의 메이저 여왕은 바로 이들입니다.

 

지난 5월(14일~17일) 개최된 제42회 KLPGA챔피언십의 우승자는 투어 데뷔 2년차 박현경 선수였습니다. 본인의 생애 첫 우승을 메이저대회에서 일궈내는 큰 감격을 맛보았는데요. 이후로도 승승장구 하며 현재 KLPGA 2020년 투어 상금랭킹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020년 KLPGA투어 메이저대회 챔피언 박현경, 유소연 프로>

 

6월(18일~21일)에 개최된 두번 째 메이저대회 기아자동차 제34회 힌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의 우승은 유소연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유소연 선수는 현재 미국 LPGA투어에서 활동중이며 한때 여자 세계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던 대한민국 여자프로골프 톱 스타 중의 한명입니다(현재 세계랭킹 13위). 

 

이제 올 해 남은 메이저대회는 단 한번으로 누가 왕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2020 KB금융스타챔피언십은 10.15~10.18 이천 블랙스톤 골프클럽에서


 

■ 대회정보

1. 대회일정 : 2020. 10.15(목)~10.18(일) 4일간

2. 대회장소 : 블랙스톤 이천 파72, 6702야드

3. 총상금 : 12억 원

4. 디펜딩 챔피언 : 임희정

5. 중계방송 : SBS골프, NAVER골프

 

작년 우승자는 임희정 선수입니다. 임희정 선수는 2019년 10월 이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신인으로 한 해 3승째를 거두는 쾌거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아쉽게도 신인왕 타이틀을 동기인 조아연 선수에게 넘겨주고 말았지만 대상포인트(5위), 평균타수(6위), 상금(4위), 톱10피니쉬(7위) 등 신인으로서 각종 부문 상위권에 랭크되며 KLPGA의 새로운 기대주이자 실력파로 자기 자리를 확고히 했습니다.

 

 

'사막여우'(별명)라고 불리며 골프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임희정 선수! 아쉽게도 올해는 아직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상금 2위, 톱10 피니쉬율 3위를 기록할만틈 꾸준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이번 대회 시즌 첫승을 차지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됩니다.

 


2020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10/16) 참여방법


<출처: 블로그>KB금융그룹 공식블로그>

이번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 참가하는 선수 중 우승자가 될 선수를 맞추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단 이벤트 URL에 접속한 후 "왠지 이 선수가 우승할 거 같다!"라고 감이 오는 선수를 콕 집어 선택해주면 '끝' 입니다!

 

■ 응모기간 : 2020.10.08(목) ~10.16(금)

대회 1라운드가 펼쳐지는 날짜는 10월 15일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시한은 16일까지니까 2라운드 까지의 성적을 참고해 우승자를 맞춰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셈이군요.

 

<우승예상선수 지정하고 투표하기>

 

■ 응모방법

1. 하단 이벤트 URL 접속

2.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우승자를 예측하고 해당 선수의 사진을 클릭한 뒤 투표하기

제가 추천하는 우승 예상선수는 앞서 언급한 작년 이 대회 우승자 '임희정' 그리고 '이정은' 선수입니다. 이정은6 프로는 공교롭게도 재작년 이 대회의 우승자이기도 합니다. 자, 물론 투표를 어떻게 할지는 개인의 몫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 당첨자 발표

10월 18일(일) 대회가 종료된 뒤 이벤트 참여 페이지(https://bit.ly/36OkKoH)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경품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 경품>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이기 때문에 대회장에 직접 가서 관전할 수는 없겠지만, 방송으로 즐겁게 랜선 관람해보시길 추천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행운까지 가져가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