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네일] 데싱디바 네일 젤스트립 리뷰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셀프네일] 데싱디바 네일 젤스트립 리뷰

by 보고톡톡 2020. 3. 20.
반응형

여름이 오면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네일 제품, 오늘 포스팅은 아내가 즐겨 사용하고 있는 셀프 네일 제품인, 데싱디바 젤스트립에 대한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작성은 아내가 했구요. 손재주 좋은 아내가 직접 사용해본 여러가지 데싱디바 제품에 대한 솔직하고 꼼꼼한 리뷰가 담겼으니, 구입 결정하시는데 좋은 참고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데싱디바 네일 젤스트립 디테일한 후기


직접 셀프 젤네일하고 기계에 넣어 굽고, 특히 제거할 때 너무나 귀찮잖아요. 그래서 젤스트립에 한번 발을 담궈봤는데, 너무 편하고 오래 유지되는 것 아니겠어요? 그리하여 완전 애정템이 되어버린 젤스트립. 처음에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슬림핏 포함 통째로 붙히는 제품을 사용해봤다가 머리칼 다 뽑히는줄 알았고, 그 뒤엔 네일스네일스 제품을 사서 붙히자마자 떼어지고 불편해서 실망스러워하다가 드디어 데싱디바 젤스트립을 접하게됐습니다. 데싱디바도 시즌별로 제품이 살짝 살짝 다릅니다. 데싱디바중에 젤스트립을 사용하실 분들은 제 글을 참고해서 골라보시면, 붙히기도 쉽고 상태 유지도 오래되는 제품으로 구매하실수 있을 겁니다. 저는 세가지 모델을 사용해봤는데, 그럼 순서대로 설명해볼게요.


처음 사용한 데싱디바 글로스 젤 스트립

DASHING DIVA GLOSS GEL STRIP의 패키징 컷


데싱 디바 글로스 젤 스트립이란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재질도 쫀득하니 밀착이 잘되고 유지력도 뛰어났습니다. 2주간 사용한 뒤 손톱이 다 자라서야 제거했으니까요. 단, 한가지 단점이라면 제 손톱은 커브가 좀 있는편이라서 옆라인이 살짝 울더라구요. 하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두번째,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Ultra Gel Shine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Ultra Gel Shine의 패키징 컷


이 제품은 반짝 반짝 빛나는 물광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표면이 비닐 같고, 글로스와 다르게 쫀득한 맛이 없어서 밀착력이 아쉬웠어요. 유지력은 있었지만 끝까지 깔끔한 맛은 없었다고 해야 할까요. 특히 펄만 있는 것을 붙혔을 땐 겉에 비닐도 같이 벗겨지더군요. 여러모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모델입니다.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프리미엄 네일 팔레트 콜렉션

 

다시 글로스를 찾다가 선택한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스트립 'PREMIUM NAIL PALETTE COLLECTION'
프리미엄 네일 팔레트 컬렉션, 바로 이 제품입니다.


소개해드린 세가지 제품 중 가장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첫번째(글로스 젤 스트립)처럼 '쫀독'하면서도 더 얇아지고, 그럼에도 발색은 더 좋구요. 게다가 커브 많은 제 손톱에도 전혀 울지 않고 예쁘게 붙는답니다. 한마디로 최고. 어제 밤에 붙혔는데 실사 보여드립니다. 다만, 큐티클을 정리하지 않고 막 붙힌 뒤에 찍은 사진이어서, 오일을 바르지 못해 건조한 상태인 점 감안하시고 스티커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REMIUM NAIL PALETTE COLLECTION 제품을 붙인 직후의 사진입니다.
손톱 아래 부분의 모습도 참고하십시오.  


아주 잘 붙어있는 모습이죠? 근래 가장 만족감을 갖고 사용하고 있는 데싱디바 제품을 소개해드린 겁니다. 유용한 참고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젤 스트립 붙힐 때 팁 한가지를 알려드릴게요. 같이 동봉된 파일로 과감하게 '쓱싹쓱싹' 커팅해주셔야 합니다. 찔끔찔끔하면 안된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또한 예쁘게 붙혀서 사용했다면 제거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해요. 제거할 때는 손톱 끝부터가 아닌, 큐티클 부분부터 떼어내 주세요. 이 때 리무버를 살짝씩 뭍혀가면서 떼어내면 손상이 덜하다는 점 또한 중요한 팁입니다.


 

이상, 데싱디바 사용후기이자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고 타입별로 비교해가며 꾸준히 사용하고있는 제품으로, 데싱디바를 구매하실 예정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3

  • 앜ㅋㅋㅋ아내분 정말 귀여우신데요?
    보고톡톡님 블로그 아내분이 운영하셔도 완전 재밌을 것 같아요❣
    저도 하또하또 자주 붙혔는데ㅋㅋㅋ
    이제 그것도 귀찮네요ㅠ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밤되세요!
    답글

    • 보고톡톡 2020.05.19 09:35 신고

      아...ㅋㅋ 원래 아내가 더 재밌게 잘 써놨는데 제가 그렇게 쓰면 구굴검색봇이 안좋아하지않겠냐며 너무 얌전하게 고쳐놨어요;;;;
      구글 눈치보느라 글도 맘대로 못쓰고있어요ㅎㅎ

    • ㅋㅋㅋ어쩐지ㅋㅋㅋ
      보고톡님의 얌전함과 아내분의 통통튀는게 믹스된 느낌이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