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일 맛있는 음료 순위? 21 가을 시즌 오텀음료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마시고 별 받아가세요
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스타벅스 제일 맛있는 음료 순위? 21 가을 시즌 오텀음료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마시고 별 받아가세요

by 보고톡톡 2021. 9. 9.
반응형

"여러분의 가을을 별☆로 가득 채워 줄 오텀 음료를 만나 보세요." 저는 어제 만나봤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 '스벅' 답게 맛있고 퀄리티 진하게 느껴지는 가을 시즌 음료 라인업이더군요. 이름하여 Tri-Star Dash! 이번 오텀 Autumn 음료는 3인방인데요.
저는 두 종류만 우선 맛봤습니다. 남은 하나는 아껴뒀다 주말에 한잔 더 맛보는 걸로 하죠.
2021 스타벅스의 가을! 오텀 음료가 더욱 근사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별☆잔치' 때문입니다.

스벅 오텀 음료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7일(화)~9월 20일(월), 14일간
대상 |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웰컴 레벨 회원 제외, 기간 내 진입시 참여 가능)


☆사이렌 오더로 오텀 이벤트 음료 주문시 음료 한잔 당 별☆이 무려 3개 추가 증정됩니다.
☆사이렌 오더가 아닌 매장 내 직접 주문시 이벤트 음료 한잔 당 별☆ 2개가 추가 증정됩니다.

스타벅스 음료가 비싸다는 평이 많은데 이렇게 각종 이벤트나 '별☆별☆' 혜택이 많다 보니 자주 이용하다 보면 무료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져서, 실질 구매 가격은 그리 비싸게 느껴지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잊지 마세요. 스타벅스 어플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야 별☆이 음료당 3개 추가 증정됩니다!


☆대상 음료
1.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2.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3.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셋 중에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서 매장에서 수령, 집에서 마시려고 캐리어에 담았습니다. 요즘 북적이는 곳엔 앉아있기가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반응형


오텀 음료 두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기에 별☆ 여섯 개를 추가 증정받았습니다. 물론 그게 다가 아니었는데요.
방문별☆ 1개
에코별☆ 1개(텀블러를 한 개만 가져갔네요)
이벤트별☆7개(1만원 이상 별 1개 포함)
합계 별☆ 총 9개를 증정받았습니다.
오텀 음료 별 잔치 맞네요! 별 3개만 더 받으면 무료 음료 1잔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Iced Black Glazed Latte
Hot/Iced 선택 가능한데 아이스로 선택했습니다.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진한 커피와 매력만점 글레이즈드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
이전보다 한층 진해진 치즈 풍미를 전하는 스타벅스 아인슈페너 음료

2019년 가을에도 선뵈었던 글레이즈드 라떼, 달콤한 카라멜 파우더가 매력적인 가을 한정 음료인데, 당시에도 3주 만에 100만 잔이 판매되었을 정도로 인기 '잔뜩'인 음료입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Tall(355ml)/Grande(473ml)/Venti(591ml) 사이즈별 제품 영양정보
칼로리(kcal) : 305/405/495
당류(g) : 31/43/54
나트륨(mg) : 160/210/250
단백질(g) : 7/9/10
카페인(mg) : 75/150/150
포화지방(g) : 11/14/17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솔직 후기 덧붙여야겠죠? 너무 달더라고요. 커피 맛 진해서 좋고 치즈 풍미 뭔지 알겠는데 단 맛이 강해서 자주 마실 음료로는 탈락. 당 떨어질 때 한잔이라면 추천할만합니다.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Green Glazed Cream Frappuccino
Iced만 선택 가능합니다.
가을나무가 알려주는 계절 변화를 표현한 음료. 글레이즈드의 새로운 새로운 프라푸치노 버전으로 녹차 티라미수 느낌이 나는 프라푸치노 음료입니다.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 Tall(355ml)/Grande(473ml)/Venti(591ml) 사이즈별 제품 영양정보
칼로리(kcal) : 385/515/700
당류(g) : 53/74/102
나트륨(mg) : 240/340/450
단백질(g) : 5/7/9
카페인(mg) : 21/21/43
포화지방(g) : 11/13/18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 후기도 전해드립니다.
녹차 파우더의 그 푸른 맛, 진한 여운을 원한다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녹차 티라미수래서 그 쌉쌀한 맛을 기대한 건데, 조금 아쉬운 감이 있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요. 약간 달콤하니 목넘김 좋고요. 그래도 또 마시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냥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를 선택하는 게 안전한 선택이라고 권해드릴게요.

이쯤에서 개인적인 의견 조금은 섞인 스타벅스 인기 메뉴, 스타벅스에서 제일 맛있다고 평가받는 음료 순위 공개해볼게요.

스타벅스 인기메뉴와 0순위 추천음료


물론 여기 누구나 즐겨 마시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음료는 제외시켰다는 점 감안하십시오. 스타벅스 인기 음료, 추천 음료 소개해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4위. 자바 칩 프라푸치노 : 10대, 20대가 손꼽는 스타벅스 맛있는 음료로 Pick! 모카 소스와 초코칩이 중독성 있는 맛을 자아내는 인기 음료입니다.


☆3위. 아이스 스타벅스 돌체 라떼 : 이삼십 대, 특히 여성들이 이 음료를 무척이나 즐깁니다. 깊은 커피 맛, 거기에 무지방 우유와 달콤한 돌체 시럽까지. '관장라떼'로도 유명한 이 음료는 호불호가 별로 없는 인기 메뉴입니다.


☆2위.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허니의 만남. 이 음료는 안 마셔본 사람은 있을지언정 한번 마셔보면 자주 찾게 되는 이색 음료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맛으로 Pick!


☆1위.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 커피 말고 색다른 맛있는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 꼭 추천할만한 프라푸치노, 깊고 진한 말차 본연의 맛을 찾을 수 있는 '볼매' 중의 '볼매'입니다.


☆0순위.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 이건 개인적인 추천 음료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일명 '사케라또'! 아주 진한 리저브 에스프레소의 강력한 기운, 들이마시는 순간 입안 가득 차오르는 풍미가 감탄, 또 감탄을 유발합니다. 두말할 필요 없는 1 pick!

스타벅스에서 가장 맛있는 음료, 너무 주관적 이였을까요? 여러분의 스벅 추천 메뉴는 무엇인가요? 귀띔해주시길 바라면서, 그럼 여러분 맛난 스타벅스 신메뉴 이벤트 음료 마시고 별☆ 폭탄 맞으러, 별☆보러 가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