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추천과자] Crunch Rollers 유기농 현미강정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
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코스트코 추천과자] Crunch Rollers 유기농 현미강정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

by 보고톡톡 2022. 3. 27.
반응형

오늘 소개하는 코스트코 추천 상품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바쁜 아침 간편식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매우 좋은 유기농 식품이다.

■오늘의 Pick: CRUNCH ROLLERS 유기농 현미 크런치 라이스 롤러스(코스트코 정상 판매가: 9,990) #내 돈내산#코스트코 추천상품#추천 과자

코스트코에서 추천할만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코스트코에서 추천할만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패키징에서부터 푸릇하고 건강한 기운이 감도는 이 현미 강정으로 말할 것 같으면.. 어릴 적 자주 먹었을 쌀강정 식감과 맛을 기억할지 모르겠다. 그 맛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맛볼 수 있는 강정인데, 단지 그냥 쌀강정이 아니다. 몸에 좋은 현미로 만든 강정이어서.. 많이 먹어도 몸에 미안함이 느껴지지 않는 과자. 손이 계속 찾는 맛. 가격대도 합리적이어서 볼 때마다 손쉽게, 부담 없이 집어 들게 된다.

가장 좋은 건 역시 국내산 유기농 현미가 54.9% 함유된 건강한 간식이라는 점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이미 유명해져서인지 코스트코에서 매대에서도 오래도록 고정 판매되고 있다.

강정에 사용된 설탕과 시럽도 유기농이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겠다.

 

크런치 롤러스 맛있고 건강한 영양 간식
크런치 롤러스 맛있고 건강한 영양 간식


익숙한 맛이란 점도 좋다. 달달함과 고소함의 절묘한 조합. 그런데 달달함 보다 고소함이 더 크다. 강정이 딱딱하거나 눅눅한 기운 없이 바삭해서 씹는데 부담 전혀 없다. 예전에 쌀강정 먹으면 밥알이 이에 달라붙는 경우가 많았을 텐데, 크런치 롤러스는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서 식감도 깔끔하다.

한 팩에 4 봉지(387kcal). 봉지당 현미 강정 8개가 들어있다. 강정 한 개당 칼로리는 48kcal 꼴이다. 공복에는 솔직히 한 봉지 다 먹는 것도 부담 없는데.. 담백한 맛이라서 여러 개 먹을 때는 조금 심심할 수도 있겠다. 식간에 한두 개씩 간식으로 먹는 게 더 좋았다. 콜레스테롤도 0%다.

코스트코 크런치 롤러스 영양정보. 총 내용량 125g 100g당 387kcal

크런치롤러스 현미강정 영양정보
크런치롤러스 현미강정 영양정보

현미가 몸에 좋다는 건 이미 잘 알려져 있어 부연 설명할 필요가 있나 싶다. 그래도 짤막하게 덧붙인다.

 

■현미의 효능: 우리가 쉽게 먹는 백미가 가진 영양소는 현미의 10분의 1도 되지 않는다. 특히 백미는 79%가 탄수화물로 구성되기에 백미만 먹을 경우 이것이 비만, 고지혈증,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주원인이 되기도 한다. 반면 현미에는 아미노산, 필수지방산,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현미가 지닌 섬유소가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및 당뇨 예방에 좋고, 비타민 B2, F, E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 개선에도 좋다. 비타민 D로 인한 골다공증 예방 효과나 B1을 통한 뇌 기능 향상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고 중금속 배출 효과 등 현미의 효능을 이야기하자면 끝이 없다. 식감이 별로인 탓에 꺼리는 이들도 있지만 그 정도 불편함은 감수할만할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