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커 오트밀과 커클랜드 아몬드밀크 간편 아침건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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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커 오트밀과 커클랜드 아몬드밀크 간편 아침건강식

by 보고톡톡 2020.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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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쁜 아침, 식사 거르기 일쑤에 챙겨먹어봤지만 몇일 못가는 분 또는 좀 더 건강한 식단관리가 필요하신 분, 더 나가서 운동전후 간편한 영양보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속편한 건강식 조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아침식사에 그리 부지런하지 않은 제가 유지하고 있는 것이니 비슷한 니즈를 가진 분들에게 지속 가능성 높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퀘이커QUAKER 마시는오트밀 귀리미숫가루
+커클랜드KIRKLAND 유기농 아몬드밀크
=속편하고 건강한 아침식사 꿀조합

 

간편 아침식사 대용

쿼이커마시는오트밀에 그냥 물만 타서 간편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든든하다. 보다 건강한 아침을 위해 비유지방(non-dairy) 아몬드유를 섞어 드시길 추천합니다.

 

제품별 소개시작합니다. 두가지 모두 코스트코에서 구매했고 이 중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귀리미숫가루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습니다.

 

마시는 오트밀-귀리미숫가루 50g x 12개pet 

귀리미숫가루 1병당 내용물50g

 

QUAKER 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린다는 오트밀 브랜드중 하나로 한국에선 롯데제과와 제휴 유통망을 개설해 판매하고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오트(Oat)는 귀리를 뜻합니다. 오트밀(Oat meal)이라하면 귀리죽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군요.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은 단호박, 서리태, 그레인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코스트코에서는 귀리미숫가루 한종류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타입도 판매되면 좋을 것 같아요.
든든한 하루 한 끼를 제공하는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2018 유로모니터 오트밀 매출 1위랍니다.

 

원재료 함량

롯데제과가 유통을 책임지고 (주)두리두리라는 농업법인에서 제조를 맡고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그림을 확인하세요. 트랜스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은 영양식입니다.

 

1병당 7곡 미숫가루(현미, 쌀보리, 보리, 서리태, 흑미, 찰현미, 검정깨)가 42%, 귀리가 25.4% 포함된 귀리미숫가루입니다.

 

귀리미숫가루에는 단백질 4g이 함유되있어 우유(200ml당 단백질 6g)와 함께 드실 경우 단백질 일일 기준치(55g)의 약 18%를 이거 하나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시는 방법

 

마시는 방법은 그림만 봐도 혹은 본능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겠죠. 개별 용기로 돼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용기를 흔들어서 귀리미숫가루를 잘 섞고 원하시는 음료, 물이나 우유, 소야밀크 등 기호에 따라 부어넣어 셰킷 셰킷 경쾌하게 흔들어야 더 맛있어요. 액체의 양을 조절 가능한 선이 그려져 있어 원하는 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이제 이 제품을 무엇에 섞어 마실지가 다음 선택지입니다. 경험상 아침엔 우유나 소야밀크, 외출중에 휴대하고 나가면 물을 부어 가볍게 마셔도 편리해서 좋았어요. 우유나 두유, 아몬드유를 섞어 드시면 실로 포만감 있는 아침식사가 됩니다. 운동할 때도 매우 좋은 간식.

 

 

우유 또는 아몬드유

아침식사 대용 꿀조합, 커클랜드 아몬드밀크를 부어 마시는 퀘이커 오트밀 귀리미숫가루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굳이 우유를 드시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우유만이 능사가 아니랍니다.

저는 원래 유제품을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체질 입니다. 하지만 카페라떼를 좋아해서 자주 조금씩 먹다보니 어느덧 조금은 우유에 익숙해졌고 이제 이 정도 섞어마시는 건 크게 무리없어요. 하지만 좀 더 속편한 아침을 위해 발견한게 바로 이 아몬드유입니다.

 

영양성분 정보

 

유기농 아몬드유 영양성분을 참고하십시오. 비건(Vegan)밀크로 유제품,락토프리, 무설탕 제품입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A,C,B2,B12,D,E,아연 등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아몬드외에 다른 첨가물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정도의 아주 담백한 아몬드밀크입니다. 트랜스지방 함유 0, 설탕함유 0로 굉장히 건강한 영양듬뿍 아몬드유, 채식주의 식단을 꾸리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제품입니다. 아몬드밀크 자체가 유당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게 이미 매우 인기있는 제품이기도하죠.

 

그냥 상온에 보관해두시고 개봉한뒤에는 냉장보관하시되 7~10일이내에 드시길 바랍니다. 유통기한이 올해 9월1일로 표기돼있습니다. 유통기한이 긴 편이라 여러 팩 사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커클랜드 아몬드밀크입니다.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 한가지 전혀 단맛이 없고,
거의 아무 맛이 안납니다. 심심하다못해 지나치게 건강하다는 느낌이 팍팍 드는 아몬드밀크. 건강에 지나침이 어디있겠냐마는 심심해서 이 건강한 맛의 아몬드밀크를 어찌 다 마실까 고민하다 아주 적당한 섞어마실 대상을 찾았습니다.

 

원하는 농도의 아몬드밀크를 부어 다음과 같이 잘 섞어서 드시면 매우 포만감 가득한 아침식사 및 운동 전후 또는 운동중 간식으로도 든든하니 전혀 손색 없습니다. 저는 주로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50g에 아몬드밀크 220ml정도를 부어서 마시곤 합니다. 잘 섞어 드셔야 맛있습니다. 아몬드유만 마실땐 너무 심심했는데 섞어 마시니 알맞은 달달함에 맛도 좋습니다.

 

 

액체표시선에 맞춰 원하는 양만큼 부어 믹스하세요. 저는 주로 '연한맛'선에 맞춰 따라먹습니다.

 

경쾌하게 잘 흔들어 드시면 든든한 아침식사, 오늘도 미션 완료입니다.

 

아침엔 만사 귀찮다고 혹은 습관이 되서 식사를 거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시나요? 아침을 거르면 비만이나 심혈관질환, 당뇨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사실이 여러 연구결과로 이미 검증된 바 있습니다. 특히 아침 공복상태에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정말 좋지 않은 습관이라고하는데요. 공복에 커피가 집중력을 높인다구요? 여러분의 건강을 담보로 집중력을 키울 필요는 없습니다. 간편한 아침식사 이렇게도 드실 수 있다고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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