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와 카페를 동시에 즐기는 곳 - 용인 기흥 T2워시
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세차와 카페를 동시에 즐기는 곳 - 용인 기흥 T2워시

by 보고톡톡 2020. 7. 6.
반응형

여름에는 차의 외관이 쉽게 손상되는데, 그 원인 중 하나가 바로 벌레 입니다. 한적한 길이나 고속도로를 거침없이 달리고 난 뒤 차량 헤드램프와 범퍼, 보닛, 그릴에 벌레가 잔뜩 묻어 있는 것을 자주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 상태로 차를 땡볓에 혹은 실내에 방치해두면 금방 헌차가 되버린다는 것 잘 알고 계시죠? 

 

죽은 벌레나 새똥과 같은 물질은 산성을 지니고 있는데, 뜨거운 여름 햇살이나 기온이 그 산성을 더욱 높여버립니다. 그렇게 몇 일만 방치해 두면 차량의 광택이나 외장 손상이 복구하기 어려워집니다. 이럴 경우 운행 직후에 바로 세차하면 가장 좋겠지만, 어려울 경우 물티슈를 사용해서라도 차에 묻은 이물질을 임시 제거 조치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솜씨 좋은 세차와 커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용인 기흥구 위치한 T2워시와 카페T2에 대한 소개인데요. 업체로부터 제공받은 이익 없는 순수한 정보 공유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인 기흥 세차 잘하는 곳


T2워시(WASH):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527번길 100-19 <영업시간: 09:00~22:00> /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이 곳 T2워시(WASH)는 세차장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곳 입니다. 이 곳의 세차는 PD가 진행합니다. 이 곳의 PD는 '프로 디테일러' 를 가리키는 용어라고 합니다. 전문성이 느껴지는 세차장, 세심한 고객 응대와 상세한 차량 상태 설명까지, 만족스러운 손세차 서비스를 제공해준 곳이어서 아무런 대가없이 소개까지 자청하게 되었습니다.

T2워시의 세차 요금표: 상단부터 차례로 자동세차/T2디테일/T2프리미엄 서비스의 차종별 적용 요금

 

손세차 종류는 'T2디테일'과 'T2프리미엄' 두 가지로, 이 날 중형차 기준 3만원 가격의 T2디테일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실내외 손세차와 하부세차, 물왁스 까지 제공됩니다. 만족도 높은 손세차를 자랑하는 이 곳, 손세차 외에도 광택, 유리막코팅과 같은 디테일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T2워시의 자동세차장 차량 진입구 사진

 

이 곳의 또다른 장점, 노터치 노브러시 자동세차 기계를 도입한 곳 입니다. 40미터 터널식 자동세차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고온 고압 사전세차부터 하부세차, 고압세차, 린스, 왁스, 드라이 전 과정을 노터치로 진행하고, 물기 제거와 내부진공청소, 타이어 광택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세차기계의 성능이 좋아서 인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세차와 커피를 동시에


세차만 잘 했으면 이렇게 소개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커피도 맛있게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 세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4천원 상당의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데요. 차량을 세차 맡기고 카페에서 느긋하게 기다리는 여유도 즐겨보시면 좋아요. 무료이용권에 금액을 추가해 다른 메뉴로 바꿔 먹는 것도 가능해요.

세차장 바로 옆에 있는 카페T2, 2층 건물이며 3층에는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음

 

보통 이렇게 세차와 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면, 커피 맛에 대해 별로 기대하지 않게 되는데요. 하지만 제 편견과 달리 수준 높은 커피 맛을 제공하는 곳이었어요. 에스프레소 블렌딩을 직접 선택해서 골라 맛볼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식사 메뉴로 토스트와 치즈 파니니세트도 판매되고 있더군요. 다음에 세차할 땐 여기서 간단한 식사도 맛 볼 생각이 듭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은 세차하며 받은 무료 쿠폰으로 주문했고, 인절미 빙수도 따로 주문했는데요. '모두 만족' 커피 맛이 주는 긴 여운과 얼음결이 너무 고왔던 인절미빙수의 고소함과 달달함까지 한 번에 접수 완료했습니다.

 

카페T2의 메뉴판: 간단한 식사메뉴와 맛좋은 에스프레소, 더치커피, 각종 음료들을 판매하며, 다양한 베이커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카페 2층에서 유리문을 열고 나가면 야외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고, 3층에는 별도의 테라스 공간까지 확보돼 있습니다. 세차장 올 일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다녀갈 만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는 세차장과 같은 영업시간으로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저녁이나 밤 시간에 이용하면 야외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T2워시와 카페T2 바로 옆으로 현대기아 자동차정비공장과 현대블루핸즈 구성점, 기아오토큐 동백점이 나란히 들어서 있기에, 차량관리 목적으로 두루 두루 찾기 좋은 곳이라 여겨지네요. 여기까지 T2워시와 카페T2 소개 완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