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선물 추천 서전지구 LED 브라운 지구본 인테리어용으로도 GOOD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선물 추천 서전지구 LED 브라운 지구본 인테리어용으로도 GOOD

by 보고톡톡 2020. 12. 21.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다가온 크리스마스에 아이들 선물로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연말연시 특히 크리스마스에 조카나 우리 아이 선물 고르기 참 어렵잖아요. 어린이날 선물도 마찬가지구요.

부담없는 가격대에,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싫증이 나더라도 짐이 될 염려 없을,
서재 인테리어 용도로도 좋을 제품

서전지구 LED 지구본

모델명 SJ-320-GPL3

<서전지구 SEOJEON - LED 브라운 지구본>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하려고 코스트코에 들렀다가, 제 선물로 그러니깐 셀프선물로 들고 왔습니다. 이 얘긴 즉 어른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참 좋겠다는 의미입니다.

서전 LED 브라운 지구본 언박싱

마치 선물 받은 것 마냥 즐겁더라구요. 이런 건 애나 어른이나 매 한가지죠.

이 제품은 코스트코 갈 때마다 눈여겨 봐뒀었는데 마침 할인판매 중이길래 덥석 집어들었습니다.
판매가 49,990원 할인가 42,490원

<서전 지구본 언박싱>


서전 LED지구본의 장점들 살펴볼게요.

지구본과 브라운 아틀라스 앱을 연동해서 마킹한 해당지역의 콘텐츠를 접해볼 수 있습니다.

어플로 지구본을 찍어보면 해당 지역의 문화유산이나 건축물, 국가정보 등 2천 개 이상의 콘텐츠를 접해볼 수 있는거에요.


지구본 직경은 320mm
축적은 1/40,000,000

각 구가의 수도와 주요 도시 그리고 인구 50만, 100만 이상인 도시를 구분할 수 있도록 식별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구본 범례>

제품 포장을 개봉하면 브라운 아틀라스 앱에 대한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으니 휴대폰 어플 사용에 서툰 분들도 따라해 볼 수 있겠네요.

뒤에 있는 짙은 파랑색 책자는 '세계국가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총 195개 국가의 국기, 수도, 인구, 면적, 사용 통화나 언어 등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줍니다.


제품을 개봉했는데 일단 제품 디자인 만으로도 맘에 쏙 드는 모양새 이더라구요.

구체나 걸림쇄, 받침 모두 견고하고, 안정감이랄까 균형감이 느껴지는 지구본 입니다.


국가나 수도, 도시에 대한 표식 외에도
해도, 해류에 대한 데이터가 담겨있는 부분이 특이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지구본의 디테일이 살아있다고 말하는게 딱 정확한 표현일 것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바다의 색상은 브라운 계열의 색으로 칠해져 있는데, 수심 높이에 따라 색의 밝기가 다르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서전지구본은 무엇보다도 가독성이 매우 좋다는 게 특장점 입니다.
지도의 선명도가 굉장히 뛰어나고 프린트된 글씨도 알아보기 좋게끔 명확합니다.


그냥 마구잡이로 찍어낸 지구본이 아니란 점 단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걸림쇄 프레임은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구본을 요리 조리 돌려보는 재미와 손맛이 쏠쏠합니다. 무엇보다 견고해요.

한가지 더, 이 제품의 장점을 꺼내보자면,

서전지구에서 만든 이 브라운 LED지구본은 인테리어 용도로도 탁월합니다.


LED 전원을 켜면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은은한 조명으로 변신합니다.
주위가 밝은 상태에서 전원을 켜봤습니다. 서재나 침실에서 조명 대용으로 쓰기에도 아주 그만일 것 같아요.

<서전지구본 LED조명>

지구본이란 게 사실 옆에 두고 오래 보면 활용도가 점점 떨어지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남여노소 활용도가 높게끔 잘 만들어진대다,
은은한 LED 조명 탓에 인테리어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뭐하나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제품 구입하시는데, 유익한 참고사항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