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신메뉴 콜드 브루 오트 라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신메뉴 콜드 브루 오트 라떼 후기

by 보고톡톡 2021. 5. 16.
반응형

여러분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잘 쓰고 계신가요? 이미 연 초에 다 쓰고 잊고 살았는데 왠 뒷북 이냐구요? 작년에 저는 다이어리 쿠폰을 제 때 쓰지 않고 묵혀두다가 그만 사용 기간을 놓쳐버렸지 뭐에요. 마침 오늘 외출 나가다 생각난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으로 신메뉴 음료를 즐겨보려고해요. 가족의 달 5월도 벌써 중순 여러분도 다이어리 쿠폰 잊지말고 미리 미리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5월의 스타벅스 새 음료들이 이렇게 반갑게 무언의 손짓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와 콜드 브루 오트 라떼가 가장 눈에 띄는데요. 평소 라떼는 좋아하지만 이른 아침이다보니 우유가 조금 부담스럽던 참이었는데, 그렇다면 오늘은 콜드 브루 오트 라떼가 제격이겠네요. 어떤 맛일지 무척 궁금합니다.

오늘 사용하려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은 바로 이겁니다. 쿠폰에 적혀있는 메세지가 다소 피곤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목표를 위해 매일 노력하는 당신의 의지를 전파하세요"
매년말 판매를 시작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구입하면 쿠폰 세장이 함께 증정된다는 것 모두 알고 계시죠? 그 중 이 쿠폰은 오전 11시 이전에만 사용 가능한 것인데요. 아무래도 사용 가능 시간이 이르다보니 이 쿠폰만 아직 못 쓰고 남아있었답니다.
이 쿠폰은 동일한 음료를 무료로 두 잔 제공하는 이른바 원 플러스 원One plus one 쿠폰이에요. 단점이라면 드라이브스루나 사이렌오더를 통해 주문할 수 없고 매장 내에서만 직접 주문해야한다는 점

스타벅스 콜드브루 오트 라떼 (그란데 6,1)
Cold Brew Oat Latte

우와 맛있어 보이는 콜드 브루 오트 라떼가 준비되었네요. 아내는 텀블러에, 저는 미처 준비를 하지 못한 탓에 일회용잔에 커피를 받았습니다. 여러분 텀블러를 사용해서 스타벅스 에코Eco 별도 하나 얻어가시는 거 잊지 마세요.
콜드브루 오트 라떼는 어떤 맛이냐면요.
혹시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 라떼 드셔보셨나요? 일단 그 보다 좀 더 고급진 맛이라고 하면 정확할 것 같은데요. 물론 돌체 라떼 역시 제 최애 음료 중 하나이긴 합니다. 오해 금지요.

그란데 사이즈(473ml) 기준으로 칼로리는 145kcal, 카페인 함량은 85mg

콜드브루의 풍미와 식물성 오트 밀크가 섞이니 속도 편하고, 커피맛도 달콤 고소함이 아주 자연스럽게 묻어납니다. 무엇보다 식물성 밀크가 사용되었기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 매력적입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관장라떼'로 잘 알려진 스타벅스 돌체 아이스 라떼는 가끔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콜드 브루 오트 라떼는 언제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 오트 라떼 마시면서 빗길 나들이 신나게 다녀오렵니다. 여러분 아직 스타벅스 다이어리 무료 쿠폰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잊지 말고 기한내에 사용하시구요. 올 해 사용 유효기간은 10월 말 까지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