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러랩 컴플리트 남자 사용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다이슨 에러랩 컴플리트 남자 사용 솔직 후기

by 보고톡톡 2020. 3. 11.
반응형

요즘 남녀노소 많이 찾는 미용도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Dyson Airwrap Complete) 스타일러 사용 후기를 시작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남자 사용 후기


이 미용도구의 소유자는 주로 여성분들이죠. 저 또한 이 헤어 스타일러를 직접 구입한 것은 아니며 '아내의 물건' 입니다. 머리를 깨끗이 감고 아내의 화장대에서, 아내에게 사용법을 물어봐가며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그간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에 대해 궁금했던 남성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아내는 이 물건을 구입하기 전 몇 개월 간 구입 여부를 고민했습니다. 어디서 얼마나 더 저렴하게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었는데요. 이런 모습을 보면 대체로 여성들이 남성들 보다 합리적인 소비 및 구매 행태를 갖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제품 개봉하겠습니다


 

제품 배송시 포장되어 온 모습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배송시 박스 포장상태

 

 

구입가격은 뒤에 다시 언급하겠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의 제품인 만큼 포장상태는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겉포장 박스안에 두개의 박스로 다시 꼼꼼히 포장되어있는 모습, 만족스러웠습니다.

 

 

Unbox Dyson Airwrap Complete

 

 

포장을 모두 제거하면,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브라운 색상의 가죽 케이스안에 다양한 종류의 스타일러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죽케이스의 덮개는 이 스타일러들을 올려놓았을 때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재질이기도 한 점 참고하십시오. 실제로 보면 가죽 케이스의 색상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이 것 만으로도 화장대 인테리어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입니다.

 

 

가죽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구성품들의 모습

 

 

가죽케이스 덮개 위에 이렇게 스타일러들을 올려두고 써도 좋답니다. 제가 처음 이 헤어 스타일러를 사용해보겠다며 손에 쥔 모습입니다. 사람은 도구를 쓸 줄 알아야합니다. 비록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지만 스타일링 한번 잘 해보겠다며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처음 손에 쥐어본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구성


 

우선 헤어 스타일러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의 왼쪽부터 차례대로 헤어 건조용 드라이어, 굵은 모발용 하드 브러시, 가는 모발용 스무딩 브러시, 30~40mm 배럴이 두 방향으로 각각 2개씩, 마지막이 라운드 볼륨 브러시 입니다. 

 

 

 

 


구입 가격


 

아내가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 고민한 부분은 바로 가격이었습니다.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한 구입경로와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입하시려는 가격과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군요. 

 

롯데홈쇼핑의 구매마케팅 구폰과 네이버 경유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 일시불 할인, 여기에 L포인트까지 적용해서 구입한 가격은 바로 약 47만원입니다. 여기에 신용카드 청구할인이 5% 추가 적용되어서 실제 구입가격은 약 44만원이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구입가격 영수증

 


사용하기에 앞서 생긴 의문점


 

저의 아침 루틴을 간단히 요약하면 아침에 깨어나 물 한잔, 씻고, 간단히 아침식사 해결한 후 집을 나서기까지 보통 35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제가 다른 남성분들에 비해 조금 출근 준비가 느린 편이고 다른 분들은 이십분 정도면 출근 준비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 남성들의 외출 준비 시간 중 헤어 스타일링에 소요되는 시간은 5분 이내입니다. 사실 헤어드라이 1분이내, 헤어용 왁스와 같은 제품을 사용해 2~30초면 충분히 단정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다이슨 스타일러를 바쁜 아침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을지는 일단 의문입니다.

 

 


스타일러 사용후기 


 

외출할 것은 아니지만 머리를 새로 감고 이 헤어 스타일러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머리결은 약간 반곱슬이이어서 헤어드라이어와 헤어왁스 등 제품으로 잘 손질하면 여러가지 스타일로 연출하기가 매우 수월한 편입니다.

 

BEFORE

 

다이슨 헤어 스타일러를 사용하기 전 헤어 참고용 사진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사용한 시간은 총 10분 정도였습니다. 다소 사용법이 간단한 도구였지만 첫번째 사용이라 조작법이 서툴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숙련된다면 일반 헤어드라이어 사용 시와 비슷한 시간 안에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평소 헤어스타일링 시간이 총 5분 이내라고 말씀드렸는데, 사용법만 익숙해진다면 같은 시간안에 연출 충분합니다.

 

 

모발의 길이가 긴편이 아니어서 배럴을 사용해 볼륨감을 넣는 과정이 쉽지 않았습니다.

 

 

사용후의 모습을 공개하기전에 한가지, 사람마다 스타일러 사용 숙련도나 손재주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 사용후 모습만을 보고 기계 성능에 대한 섣부른 판단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극히 평범한 수준의 헤어스타일링 솜씨를 지닌 평균적인 남성의 경우를 기준하여 참고해주세요.

 

 

AFTER

 

개인적인 평가로는 평범한 남성의 손재주에 이 정도 볼륨감,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면 제품성능이 좋은 편이다라고 보여집니다.

 

 

이 제품의 구입을 계획 중이거나 고민중인 분들 저마다의 사용 전후 모습에 대한 기대치가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타일링 총 소요시간 약 10분, 실 사용시간 5분입니다. 나머지 5분은 스타일러 조작법을 몰라서 물어보며 보낸 시간입니다. 아내가 본인의 스타일링 사진을 주겠다고 했지만,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남자 사용후기이므로 생략.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남자 사용후기 요약


 

01. 제품구성이나 사용법이 매우 간단함. 헤어 스타일링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충분한 스타일링이 가능함

02. 저와 같은 다소 짧은 헤어에 사용할 경우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움

03 퍼머 기운이 조금 있다면 연출하기 더욱 수월할 것

04. 다이슨 에러랩은 볼륨감을 매우 쉽게 살려냄

05. 아내 선물용으로 강력히 추천

 


 

예외도 있겠지만 각별히 외모에 신경쓰는 수준이 아닌 남자라서 이 제품을 자주 쓸 것 같지는 않아요. 하지만 시간적으로 좀 더 여유로운 날이라던가 좀 더 신경쓰고 싶은 날엔 한번 씩 사용해보게 될 것 같습니다. (보고톡톡)

 


저는 어깨 아래로 20센티미터 정도 내려오는 조금 긴머리를 갖고 있어요. 저의 이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스타일링하고 난 후의 모습은 미용실에서 드라이한 모습과 별반 차이가 없는 수준이어서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 (아내)

미용실에서 머리 한 것 같다 너? (아내의 친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