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남자 사용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남자 사용 솔직 후기

by 보고톡톡 2020. 3. 13.
반응형

 

 

셀리턴 LED 마스크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솔직한 사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사용중인 모델은 Cellreturn LED마스크 프리미엄이며 구입시기는 2019년 3월 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LED마스크의 종류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선택하시는데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후기


 

현재 셀리턴에서 판매중인 LED마스크 최신 모델은 '플래티넘 화이트 & 블랙'이며 바로 이전 모델이 제가 사용하는 모델인 '프리미엄'입니다. '플래티넘 화이트 & 블랙' 모델에 대해 확인해보니 '프리미엄' 버전 대비 향상된 기능도 있었지만 가장 눈에 띠는 개선점은 마스크 거치대가 안정적으로 바뀐 부분이었습니다. 다른 부분은 크게 차이가 없으니 제 사용후기를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의 구입시점과 경로, 2019년 3월경 방콕여행전에 면세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약 1,142불입니다. 당시 기준으로 이 제품의 시중 판매 정가는 약 174만 7천원이었던 점 참고하십시오.

 


제품 개봉


제품 포장박스 안밖에 완충재로 꼼꼼히 포장되어 왔습니다. 일단 언박싱부터 해보겠습니다. 지금은 LED마스크를 렌탈로 이용하는 경우가 더 많지만 제 경우 고가의 상품을 직접 구매한 것이어서 제품 포장이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이었는데, 포장상태와 제품 상태에 흠잡을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Cellreturn LED마스크 프리미엄 언박싱 전 포장상태입니다. 
고가의 제품답게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된 셀리턴 LED마스크 언박싱 

 

 

동봉된 품질보증 카드를 잘 보관해두세요. 정가로 구매시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시점으로부터 39개월 이내입니다. 다만 제 경우 면세로 구매했기에 AS 보증기간이 24개월이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언박싱 완료한 셀리턴LED 마스크 프리미엄, 마스크의 거치대가 다소 불안정했습니다. 마스크를 홈에다 잘 꽂아넣어야되는 수준이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 모델은 거치대 다소 불안정했습니다. 간섭 없는 위치에 잘 고정해두고 사용한다면 크게 불편한 수준은 아닙니다. 하지만 고가의 제품을 떠받치는 거치대라고 보기엔 다소 미흡했습니다. 셀리턴에서 현재 판매중인 모델 플래티넘 화이트 & 블랙은 거치대가 안정적으로 개선된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ED마스크의 파장과 효과


 

셀리턴 LED마스크의 전면부 입니다. 눈/코/입이 모두 통풍되는 구조이며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마스크입니다. 
셀리턴 LED마스크의 내측 사진입니다. 얼굴과 맞닿는 부분으로 겉으로 보기엔 그냥 단순한 플라스틱 같지만 여기에 무려 690개의 칩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버전에는 근적외선 230개, 레드파장 230개, 블루파장 230개로 총 690개의 칩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파장의 색상별로 갖고 있는 기능과 효과가 있는 점 참고하십시오.

1. Red 파장 : 미백, 잡티, 기미, 홍조, 다크서클, 탄력, 주름, 모공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2. Blue 파장 : 지루성 여드름, 염증성 여드름, 아토피 피부에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3. Pink 파장 : 레드와 블루가 동시에 조사되는 파장으로 여드름 흉터, 색소 침착 흔적 완화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각 파장별 색상을 리얼하게 보여드립니다. 색상의 식별성을 높이기 위해 어두운 곳에서 촬영해봤습니다.

 

본인의 피부 유형에 따라 파장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주로 블루 파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민감한 피부이고 제 경우 지루성 여드름으로 가끔 고생하는 편이기 때문인데요. 보통 먼저 빨강색 파장을 20분 정도 기본적으로 사용한 뒤 파랑색 파장으로 바꿔 5분 정도 더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01 세안
02 본인의 피부 상태를 고려해 원하는 파장을 선택하세요. 관리시간은 5분에서 20분 내외를 권장합니다.
03 사용 후 미온수로 물세안 하시고 평소 사용하시는 기초제품을 넉넉하게 발라주세요.
파장을 쐬고 난 후에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노폐물과 각질이 피부 밖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반드시 세안해야 합니다.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

사용후기(장/단점)


셀리턴 LED마스크의 단점
1. 구입전 다소 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구입 결정하기 어려웠습니다. 셀리턴보다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시중에 다른 저렴한 제품들도 많아서 망설여졌던 겁니다. 다만 최근에는 렌탈로 이용할 수 있기에 가격에 대한 부담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2. 약간 무거운 느낌이 있어서 누워있는 상태에서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3. 개인차는 있겠으나 제 경우 LED마스크 착용시 계속 눈을 감고 있습니다. 파장 때문에 눈이 부시고 눈을 뜨고 파장을 오래 쏘이면 눈이 약간 뻑뻑해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인데요. 반대로 제 아내는 별 불편함없이 눈을 뜨고 사용하기도 합니다. 단, 이 부분은 LED 파장의 안구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셀리턴 LED마스크의 장점
1. 무선 마스크여서 편리함
2. 마스크가 목까지 덮어주는 사이즈여서 목주름까지 관리받는 느낌
3. 마스크의 코와 입부분이 뚫려 있어서 숨쉬는 데 답답함이 덜함
4. 마스크의 LED 개수가 타사에 비해 많고 콧등 부위까지 촘촘함
5. 매일 꾸준히 사용시 피부결이 좋아지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

 


 

구입한 후 달간 매일같이 사용했는데 당시 거짓말처럼 피부가 매끈해지는 효과가 있었으며 피부 트러블도 잠잠해졌습니다.현재는 사용하는 데 다소 게을러진 편이지만 그 효과 만큼은 인정할 수 있습니다. 아내의 경우는 여태까지 1년간 꾸준히 사용해왔고 만족도 또한 매우 높습니다. 구입가격을 모두 뽑아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아내의 총평으로 셀리턴 LED마스크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얼굴이 예민한 저는 다른 사람의 손이 닿는 피부관리실보다 셀리턴을 선택했습니다. 셀리턴 마스크를 구입하면 피부관리실에는 더 안갈꺼야 라는 말이 지켜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