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치폴레 치킨 피자 ㅡ 매콤느끼함
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파파존스 치폴레 치킨 피자 ㅡ 매콤느끼함

by 보고톡톡 2020. 4. 6.
반응형

 

파파존스 치폴레치킨피자, 내겐 매콤하지 않음
안녕하세요 보고톡톡이에요

저녁을 어찌할지 상의하다 피자로 결정하게되어 오늘의 포스팅은 배달시켜먹은 피자 <맛보고톡>입니다.


요즘 같은 때 집에서 먹는게 제일 속편하긴 하죠? 저희는 평소 주로 도미노피자에서 시켜 먹는데, 오늘은
파파존스로 정했습니다. 파파존스에서 최근 신메뉴가 나왔다는데 한번 먹어봐야하지 않겠어요!!

 

 

파파존스 치폴레치킨피자

 

 

파파존스에서 지난 3월에 출시한 신메뉴
매콤한 치폴레마요소스로 멕시코의 풍미가 가득하다고해요.
'치폴레'는 훈제된 할라피뇨인데 주로 멕시코요리에서 사용되는 고추라고합니다.

 

 

 

가수 헨리가 파파존스 광고모델이라는 건 처음 알게 된 사실이군요. 주문전 4월 파파존스 이벤트가 있나 살펴보는데 이렇게 헨리의 딱 나오네요. Oh~치폴레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메뉴 7개 중 택1 반값에 콜라를 무료로 주는군요.

 

 

치폴레 치킨피자 라지 단품은 27,500원


저는 오리지널로 주문했는데,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치츠롤로 선택하셔도 되겠어요.

 

 

 

 

 

사이드메뉴는 이렇게 7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미트파스타를 좋아해서 pick! 반값이라니깐요. 이렇게 고르시면 합이 31,450원 결제하시겠습니다.

 

식사할께요!

 

 

 

 

 

주문하고나서 30분도 안됐는데, 매우 빠르게 피자가 도착했어요. 배송기사님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주말 저녁인데 빨리와서  기분이 좋아요! 그럼 피자 개봉합니다~♡


 

 

 


개봉하자마자 살~짝 매콤한 향이나는군요
소스도 듬뿍 뿌려져있는거 보이시죠?
주문 옵션에 "소스많이"로 넣었거든요.

 

 

 

 

 

 

컵피클이 라지,스몰사이즈 각1개씩, 갈릭 디핑소스와 핫소스도 같이 왔네요.

 

핫소스를 좋아하는 저희 집은 타바스코를 항시 준비해두기 때문에 핫소스가 적게 와도 상관없어요. 이벤트에 포함돼있던 콜라도 같이 왔어요. 저희는 피자엔 맥주라서 콜라는 반잔만 마셨구요.

 

 

 

 

 


일단 먹어봐야죠. 배달로 받은 피자여서 그런지 치즈가 맛있게 늘어지는 장면은 연출 불가였습니다. 아쉬워요!!


일단 피자 한조각을 매우 빠른 속도로 먹어봤습니다.


1단계.

토핑된 치폴레가 매콤하게 입안을 자극시키고


2단계.

마요소스가 매콤함을 중화시킵니다.

 

치폴레가 '훈제된 할라피뇨'라고 말씀드렸죠? 할라피뇨가 토핑돼있어서 느끼함이 덜해 좋구요. 치킨 토핑은 좀 부족해서 아쉽습니다. 치킨의 식감은 좋았습니다. 그래도 치킨 피자인데 좀 듬뿍 듬푹 넣지는~

 

 

 

피자 한 조각 먹었으니 사이드메뉴에 손대볼까요. 파스타는 식어버리면 맛이 없으니 서둘러 먹어야해요. 사이드메뉴인 미트파스타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돼 있더라구요.

 

 

 

 


배달시킨 음식이라, 면이 식어서 살짝 퍼진감이 있는 건 어쩔 수 없어요. 파스타 소스도 말랐는지 부족해보이구요.

 

그런데 이 예상하지 못한 맛있음은 무엇입니까?

 

 

 

 

이 집은 파스타 맛집이군요!!

 

파스타가 더 식기전에 먹으려고 후루룩 1분도 안걸려 뚝딱 끝내버렸습니다.

 

 

 

 

갈릭소스는 원래 즐기는 편이 아니어서 피자 꼬다리만 살짝 찍어먹어봤어요. 역시 제 입맛엔 그냥 저냥이네요.


 

 

 

피자엔 절대 빠질수 없는 게 맥주죠? 오늘 피자는 딱 세조각 먹었나봅니다. 오늘 저녁식사는 이렇게 끝!!

 

 


끝이라더니 매운라면을 준비했습니다.
느끼함 잡는데 라면만 한게 없잖아요?


 

파파존스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아직 안드셔봤다면 세줄 총평 참고하세요


(1) 소스는 케찹+마요네즈+핫소스가 섞인 맛처럼 느껴집니다. 저희 부부 입맛엔 잘 안맞았어요.

(2) 할라피뇨가 잔뜩이라 좋았습니다만 마요소스가 매콤함을 다 잡아버렸어요. 매콤한 걸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3) 치킨피자인데 치킨 맛이 기억나지 않아요. 토핑된 양이 적었어요. 피자 여덟 조각중 여섯개에서 치킨토핑 포착

 

 

그래도 "파파존스니까~"
평타는 치는 피자라는 점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 입맛이 까다로울 뿐입니다.

 

 


언제나 리얼후기만 고집할게요
활기찬 한주 시작하세요~
by 보고톡톡

 

반응형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