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기흥점 - 돈까스 맛집이네
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이케아 기흥점 - 돈까스 맛집이네

by 보고톡톡 2020. 4. 8.
반응형

 

이케아기흥점 여긴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보고톡톡이에요

꽃병도 사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구경할 겸 해서 이케아(IKEA) 기흥점에 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곳이어서 가끔 눈요기하러 자주 오는 이 곳, 이케아기흥점은 작년 12월에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 와서 그런가 무엇보다 한산해서 좋더라구요. 이케아에 오면 항상 많이 걷게되고 그러다보면 지치는 일이 다반사죠? 쇼핑을 하러 먼길 떠나기 전 간단히 요기부터 해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아점 먹으러 들린 이케아 레스토랑에 대한 맛보고톡!

 

 

 

식당 이용시간

09:30 ~ 21:00

매장 이용시간보다 30분 먼저
식당 이용가능하답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매일 10:00~22:00 인점 참고하세요

 


기흥이케아 오시는 길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는 지역마다 약간씩은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비슷한 구성입니다. 미트볼파스타, 닭갈비스테이크, 햄김치볶음밥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 저는 주로 햄김치볶음밥을, 아내는 미트볼파스타를 먹곤 한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메뉴는 사진에 담아본 것 외에도 많이있으니 취향대로 골라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식사할께요


간단한 식사와 함께 커피도 같이 한 잔하면 딱 좋겠어요. 아내는 통등심돈까스를 저는 미트볼파스타를 골랐습니다. 사실 저흰 늘 같이 먹어서 니꺼 내꺼가 따로 없긴 합니다.

 

 

평소 사람이 많다보니 레스토랑 내에 자리를 잡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부지런을 떨었더니 빈자리로 많고 매우 수월해서 좋았습니다. 역시 이케아는 일찍부터 와야 좋군요! 평일 오전에 오면 더할 나위 없을테구요.

 

 

아침식사를 빨리 마치고 이 광활한 이케아 구석구석을 돌아다녀야하니 지체없이 식사해야겠죠?

 

파스타 돌돌 말아 먹기 시작!

 

파스타가 조그만 접시에 참 예쁘게 담겼지요? 제가 늘 즐겨먹는 미트볼파스타에요. 미트볼이 듬직하게 생겼어요. 간단히 먹기에 참 맛나는 메뉴에요. 가끔은 돈을 좀 더 내더라도 양이 좀 더 많았음 싶은 맛있는 미트볼파스타!

 

 

이 맛은 늘 즐기는거라 뭐 새롭진 않지만 변함없이 좋은 그런 맛예요

 

제 기준으로 미트볼파스타 한 그릇 먹는 데 2분도 안걸려요. 저는 파스타 중에선 토마토스파게티를 너무 너무 좋아한답니다. 아내가 촌시렵대요. 상관없어요. 저만 맛있음 이게 최고!

 


이제 시선을 돌려 오늘 처음 주문해본 통등심돈까스를 먹어보겠습니다.

 

 

 

비쥬얼 좋고 알록달록 야채들이 예쁜 통등심돈까스, 돈까스가 좀 작아서 아쉬워보이긴한데요. 이케아 레스토랑의 메뉴들은 맛은 좋은데 다들 이렇게 양이 좀 작아서 아쉬워요. 여러 접시 먹으면 되겠지만 굳이 쇼핑하러와서 많이 먹긴 좀 그렇더라구요. 괜히 맛있으니깐 심술부리는 거 같죠?

 

 

 

하나 썰어서 입에 쏘옥 넣었는데 WoW 진짜 맛있다!
얼마전 남산에서 먹었던 돈까스보다 맛나네요 진심
(남산 왕돈까스집 많은데 죄송합니다. 이래 말해도 되나 모르겠네요)

 

 

 

이케아 통등심돈까스는 잡내가 전혀 없이 깔끔해서, 우선 좋은 고기라는 느낌이 들구요. 무엇보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돈까스 소스도 묵직~하게 입안에 감도는데, 쇼핑몰 푸드코트라는 편견을 버리고 느껴보면 '가감없이' 인정할만한 돈까스가 맞네요.

 

더이상 좋은 칭찬은 없겠죠?

 

 

디저트는 매너니깐

 

 

식사가 끝나면 항상 눈에 밟히는 거죠. 오늘은 간단히 소프트콘으로 입맛을 정돈하며 식사를 마쳐볼까 합니다. 아직 돈까스의 여운이 가시지않는군요.

 

 

왜 이렇게 좋아하는 게 많은지 모르겠지만서두 소프트콘 너무 좋아해요. 사랑해요.

 

이렇게 식사 끝!

 

 

맛보고톡 (총평)

앞으로 이케아에 가면 쇼핑하기 전에 무조건 통등심돈까스 먹을 거에요. 돈까스에 너무나 반해버렸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은 지역마다 메뉴에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그 맛은 대부분 인정받고 있는 참 정갈한 느낌의 푸드코트입니다.

이케아에서 쇼핑하기 전에 먼저 든든히 배채우고 쇼핑하시는거 잊지마세요.

by 보고톡톡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