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고픈 숙취해소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혼자만 알고픈 숙취해소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by 보고톡톡 2020. 6. 5.
반응형

어디서 약을 팔어? 란 소리 듣기 싫어서 여태 고이 접어뒀다가 이제야 소개해드립니다.

신비의 숙취해소제라는 수식어, 아는 사람들만 남모르게 챙겨먹고 혼자만 멀쩡해하는 뒤엔 바로 이 숙취해소 끝판왕이 있었으니, 이름도 스마트하죠. 히말라야 파티스마트(Himalaya PartySmart)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소개


인도의 유명 제약회사 Himalaya의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PartySmart) 캡슐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숙취해소제 끝판왕. 시중에 숙취해소제가 너무 많아져 이것도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술마신 다음날 당신에게 신세계를 선사해줄 파티스마트, 꼭 기억해두시라.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술은 가능하면 피하는 게 좋고 끊을 수 없다면 줄이는게 좋다는건 두말하면 잔소리. 하지만 굳이 애주가가 아니더라도 전날 마신 술로 고생해보지 않은 분은 아마 없을 겁니다. 매일 같은 시간 출근하는 회사원들에게 숙취는 정말 괴로운 일이죠? 그럼 Himalaya의 숙취해소 끝판왕 파티스마트에 대해 알아보죠. 내일 아침 신세계가 열립니다.


숙취해소제, 거기서 거기 아닙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1box에는 총 25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집에 재고가 다 떨어져 직구로 6box(150캡슐)를 구입했습니다. 이 박스안에 작은 박스 5개가 들어있으며, 작은 박스 하나 당 5캡슐이 들어있는 겁니다.

 

파티스마트 숙취제

 

언제부터 숙취해소제가 이렇게 다양했는지, 스물스물 늘어나 이제 세볼라면 열손가락도 모자라요. 오래전부터 잘 알려진 여명, 컨디션 외에 제가 접해본것만 늘어놔도 레디큐, 간만세, 깨수깡, 상쾌환, 꽐라프리까지 흐미 많기도 하죠. 길면 재미없죠? 물론 주관적 판단입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압승! 비교가 될 수 없어요.

 

상 품 명 PartySmart Capsules 파티스마트 캡슐
제 조 원 The Himalaya Drug Company
구입가격 6box(총 150캡슐) 53,900원 *판매자별 가격 상이
주요효능 숙취해소제, 간보호제
주요성분 치커리, 대추열매, 천심련, 유럽종포도 (상세설명 아래)

 


혹시 파스 없어요 파스?



사실 파티스마트는 이제 너무 유명해져서 이렇게 길게 설명할 필요는 없어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해 너무 잘 알려진 상품, 어떤 분들은 술마시러가기 전에 제가 이거 먹는걸 알고 '파스' 없냐고 물어요. 직접 사드시지능!! 히말라야 파티스마트가 유명해진 건 일단 기본적으로 효과가 확실했기 때문입니다.

 

피로, 두통, 메스꺼움, 구토 등과 같은 숙취를 유발하는 아세트 알데히드 성분을 빠르게 제거해줘 음주 후 발생하는 숙취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파티스마트, 이젠 파티도 스마트하게 즐기세요!!

 


파티스마트 한알로 컨디션을 찾는다.


1캡슐씩 술드시기 전에 복용하세요. 1캡슐당 가격이 360원꼴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여타 숙취해소제가 보통 1병당 3~5천원 정도인 점 감안하면 가성비로도 이걸 따라갈수 없겠네요. 물론 효과도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술자리에 가기전 딱 1캡슐만 드시면 됩니다. 제 경우 조금 과음했다 싶을 땐 술마신 뒤 1캡슐 더 복용하기도 합니다. 먹기 편하고, 가격 저렴하고 무엇보다 이걸 먹고 술마시면 잘 취하지도 않아요. 그렇다고 지나친 과음은 몸에 해로우니 자제해야겠죠?

 


파티스마트 한알로 여명(黎明)을 본다.


휴대하기도 좋은 포장, 저는 가방에 작은 박스(5캡슐)을 늘챙겨다닙니다. 

 

5캡슐씩 휴대하기

 

여명(黎明), 동틀 무렵 혹은 희망의 빛이란 의미죠?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를 먹고 술마신 다음날 언제 술마셨는지 몸이 기억하지 못할 정도로 깨끗한 아침이 시작됩니다. 믿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의아했으니까요. 제일 하단에 파티스마트의 성분에 대한 내용 설명을 보탰습니다. 꼭 구입해서 경험해보시길 권합니다.


파티스마트 일단 드셔보세요.


파티스마트를 처음 접한건 1년6개월전 인터넷면세점에서였어요. 이후로 파티스마트 전도사간 된 것 마냥 주위에 권하고 다닙니다. 주변에서 만족도도 굉장히 높아요. 별로였다고 얘기하는 분은 아직 없답니다.

 

역시나 약파는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건 함께해야겠다는 의무감에, 그리고 모두의 아침이 상쾌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약 한번 팔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파티스마트의 제조사인 히말라야 홈페이지에 게시된 파티스마트의 주요성분 네가지에 대한 설명과 영문 해석을 하단에 담아봤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효기간은 제조일로부터 3년

 


파티스마트의 주요성분 네가지


1. 치커리(47mg)

치커리는 항-간유해물질 및 항산화작용을 합니다. 이 약초는 알코올의 유해한 성분들로 인한 간손상을 방지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2. 대추열매(47mg)

대추열매는 항산화 물질을 갖고있어 수퍼옥시드(과산화물), 히드록실라디칼(과산화물 분해로 생성된 물질)로 인한 산화 손상을 막아줍니다.

 

3. 천심련(47mg)

천심련(안드로그래피스 퍼니큘레이트)은 왕성한 간 보호 활동을 수행합니다. 알코올이 간에 미치는 독성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군요.


4. (유럽종)포도(47mg)

비티스 비니훼라(유럽종 포도)는 항산화 및 항염증 성분을 갖고있어 위점막을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보호해준다는 내용입니다.

 


참고로, 항산화란 몸안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에 산소가 들어와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으로 끝나면 좋은데 그 부산물로 '나쁜' 활성산소라는 걸 남기거든요. 이 활성산소는 산화를 일으켜 우리 몸을 늙고 병들게하는 녀석입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 항산화가 중요하다는 사실 꼭 잊지 마세요.

 

파티스마트는 사랑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내일이 더 상쾌하길 응원합니다. 파티스마트 드셨다고 과음하시는 건 아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