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즉석식품 초밥세트와 바비큐 포크립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코스트코 즉석식품 초밥세트와 바비큐 포크립

by 보고톡톡 2020. 6. 22.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맛볼 수 있는, 가성비를 넘어 퀄리티 조차 넘사벽인 즉석식품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마트 초밥 최강자라고 불리우는 코스트코 초밥세트(24P) 그리고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코스트코 바비큐 포크립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상품 리뷰는 길지 않은 내용입니다.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는데 좋은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초밥세트(24P)


코스트코에서 24피스 혹은 32피스로 포장된 초밥세트를 평소 즐겨 구입해서 맛보고 있습니다. 32피스 짜리를 구입하면 더 다양한 초밥들을 즐길 수 있겠지만, 이 날은 다른 메뉴도 같이 더해 저녁상을 꾸리기로 하여 24피스로 결정했습니다.

 

참고로 초밥세트 32개 구성은 새우, 가리비, 간장새우, 연어, 광어, 농어 등 여섯 종류 초밥 조합이며, 24개 구성은 새우, 연어, 농어, 타코와사비, 날치알로 총 다섯 종류 초밥으로 조합된 상품입니다. 그럼 구입한 초밥세트 24피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초밥세트 24pieces/ 연어초밥, 새우초밥, 농어초밥, 타코와사비, 날치알초밥 구성

 

사진만 보아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초밥세트, 찾는 이들이 워낙 많다보니 회전율 또한 매우 높습니다. 초밥세트가 매대에 놓이자마자 금새 동나기 때문에, 다시 채워지길 기다렸다가 구입하는 경우도 자주 있었습니다. 일반 스시집에서 맛보는 것 이상으로 신선함 가득한 초밥의 퀄리티가 단연 돋보입니다.

 

코스트코에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매장의 주방이 유리창 너머로 들여다보이는, 오픈주방 형태여서 판매되는 음식에 대한 신뢰감 또한 높습니다.


흰다리 새우살 초밥 8개, 연어 초밥 4개

 

이 초밥세트의 구성은 여러가지 초밥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지만, 아쉬운 점도 한가지 있습니다. 연어초밥의 개수가 다소 적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초밥 중에는 연어초밥 위주 구성도 있으니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흰다리새우살초밥(베트남산)과 연어초밥(노르웨이산)

 

초밥을 좋아하는 식성이라 스시집 특히 회전초밥집에 자주 가는 편인데요. 흰새우 초밥 결이 오롯이 살아있는 모습, 보기도 참 좋구요. 연어초밥은 몇 개 안들어있어서 제일 먼저 집어먹어야 하구요. 부드러운 식감에 비린내 전혀 없는 싱싱한 향기 폴폴 나는 연어초밥! 보기 좋은 초밥이 먹기도 좋잖아요. 어느 초밥집에 가서 드셔도 이 가격엔 절대 드실 수 없는 그런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타코와사비와 날치알, 농어초밥 각 4개

타코와사비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술안주, 코스트코 타코와사비는 와사비소스에 쭈꾸미를 버무려 만들었어요. 낙지 탕탕이 마냥 잘게 썰어낸 쭈꾸미와 와사비를 잘 버무려낸 타코와사비, 쭈꾸미의 식감도 매우 쫄깃하고 신선함 가득합니다. 입안에 톡톡 씹히는 식감이 또렷하게 느껴지는 날치알초밥과 담백한 농어초밥까지 흠잡을 데가 전혀 없습니다.

 

위에서부터 타코와사비초밥, 날치알초밥, 농어초밥

 

한마디로, 마트초밥 최강자 코스트코 초밥세트 입니다. 단, 코스트코 초밥세트 24개짜리는 두 분이서 드시기엔 다소 부족한 양입니다. 그래서 한가지 더 추가해봤습니다.


코스트코 바비큐 포크립_980g


듬직한 포크립이 세 조각으로 썰어 담겨있는 이 포크립의 가격은 18,686원 되겠습니다. 보통 손님들이 집에오실 때엔 여기에 몇가지 야채만 곁들이면 한 접시 근사하게 차려낼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정도 양과 맛이면 왠만한 레스토랑에서 먹을 경우 최소 5~6만원은 지불해야 하는게 일반적인 수준입니다.

 

포크립 984g 진정한 가성비 끝판왕

 

초밥세트와 함께 먹어야해서 딱 한 덩어리만 썰어 그릇에 담았습니다. 다 조리되어 나온 포크립이라 그냥 드실 수도 있는 상태이지만 오븐에 살짝 데워 온기를 입혔습니다. 소스도 아주 알맞은 농도로 덮혀 있어 별도의 바비큐 소스를 더하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손님 접대용으로도, 아이들 간식으로도, 사실 너나 할 것 없이 싫어할 사람없는 메뉴가 바로 이 포크립 아니겠어요? 샐러드를 준비해서 같이 곁들이면 여느 레스토랑 못지않은 훌륭한 바비큐 포크립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포크립 세 조각 중 한 조각과 초밥세트 24개 피스의 조합과 양이 두 사람 맥주 안주 하기에 딱 적합한 양이었습니다. 이 조합으로 와인을 마실 때 만족도도 굉장히 좋았던 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 아주 간단하게 코스트코의 싱싱한 초밥세트와 바베큐 포크립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식탁이 매일 푸짐하길 원합니다.

반응형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