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e프리퀀시 서머레디백 서머체어 득템 방법과 후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s

[스타벅스] 2020 e프리퀀시 서머레디백 서머체어 득템 방법과 후기

by 보고톡톡 2020. 7. 4.
반응형

스타벅스 2020년 서머 e-프리퀀시가 지난 5월 21일 부터 시작해서 이 달 7월 22일 종료 예정입니다. 스타벅스의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의 서머 체어(Summer Chair) 혹은 서머 레디 백(Summer Ready Bag) 1개를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고, 상품은 한 개만 택1, 그리고 선착순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됩니다. 이미 2020 프리퀀시 상품을 득템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도 동참해봤습니다.


스타벅스 2020 e프리퀀시 득템 후기와 팁


스타벅스 2020 e-프리퀀시 서메체어 그린(Green) 색상과 오렌지(Orange) 색상 득템 완료

 

서머 체어 두 개 득템 완료

서머 체어는 매장마다 아직은 재고에 여유가 있어서 구하는 데 어려움은 없어요. 단, 어떻게 그많은 e-스티커(증정품 1개 당 스티커 17개)를 모으느냐가 관건이죠. 그렇다고 스타벅스 34잔의 음료를 이렇게 단기간 내에 다 마신 건 아니에요. 제가 스타벅스의 (아주 소액)주주이긴 해도, 소위 말하는 스벅 덕후 까진 아니거든요.

 

 

아내와 저의 친한 오빠, 언니, 형님, 친구 찬스까지 '모조리 싹 다~' 긁어모았습니다. 스타벅스의 앱에 e프리퀀시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요. 스타벅스 음료를 즐기지만 이 증정품에는 관심없는 '지인 분들께 협찬받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빠르게 e스티커를 모으기 위해 중고나라에서 거래하는 분도 계시고 에스프레소를 한 번에 열 네잔 씩 텀블러에 받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STARBUCKS 서머 체어 오랜지 컬러의 귀여운 뒷모습

 

서머 체어 생각 이상으로 좋음

매장에 비치된 서머 체어를 보니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퀄리티가 있어요. 증정품 특유의 조악함 같은 건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득템입니다. 인테리어 용으로도, 야외 나갈 때 휴대하기도 좋고, 앉아보니 튼튼하고 편해요. 등받이가 낮아서 아주 늘어지게 기대 쉴 수 있는 의자는 아니지만 나름의 용도가 있겠고, 하중 90kg 까지 커버하는 튼튼함 까지 갖춘 서머 체어, 생각 이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서머 레디백 핑크/그린 색상 중 핑크는 이미 재고가 전량 소진되어 구할 수 업습니다. 아울러 지난 6월 5일부터 서머 레디 백은 1회 1개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서머 레디 백 핑크는 품절

이벤트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부터 핑크 색상은 재고가 동이났습니다. 역시 한국인들의 핑크 사랑은 대단해요. 올 해 이벤트는 진작 알고 있어서 미리 맘먹었다면 벌써 구했을텐데, 살짝 아쉽습니다. 서머레디백은 핑크와 그린 색상 두 모델입니다. 현재는 그린 색상만 구할 수 있는 것이구요. 다만 이 것도 지금 동나기 직전 입니다. e프리퀀시 이벤트가 7월 22일까지라고 해서 무한정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재고 상황에 따라 일찍 종료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서머 레디 백 그린 색상 득템 도전

실물은 아직 못구했지만 실탄은 거의 다 확보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빠, 언니, 형님의 협찬 덕분에 감사하게도 서머레디백을 득템하기 위한 e스티커를 거의 다 모으게 된거죠. 이제 실물을 구하는 게 문제인데요. 스타벅스 앱에서 각 매장별 증정품 재고 수량을 확인할 수 있지만, 서머레디백에는 별 의미가 없어요. 아침마다 매장앞에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 보셨죠? 네. 그래서.

 

 

 

매장별로 월/목/토 또는 수/금/일 패턴으로 재고가 입고된다는데 최근에는 그 패턴도 별 의미가 없구요. 그냥 매장에 일찍 가서 발로 뛰는 것 외엔 방법이 없습니다. 저희도 오늘 새벽같이 모자 눌러쓰고 가까운 매장에 들러봤지만, 한 군데는 앞으로 몇 일간 입고예정이 없다하고 또 한 군데는 앞에 이미 열 다섯 명. 매장 별 한 번에 입고되는 재고 수량은 보통 12개 이므로 오늘은 일단 실패! 서머 레디백 하나 구하기가 이렇게 어려워서야 원, 하지만 저희 부부 그린 컬러로 곧 구하게되면 제품 꼼꼼히 살펴보고 내용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이벤트 관련 상세정보는 스타벅스의 앱을 통해서 확인하시거나 아래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마지막으로 e-스티커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아내와 저의 언니, 오빠, 형님, 친구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