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신현리 러스틱 하우스에서 특별한 런치타임
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경기광주 신현리 러스틱 하우스에서 특별한 런치타임

by 보고톡톡 2020. 4. 25.
반응형

 

경기 광주 신현리에 가면 맛집도, 예쁜 카페도 너무 너무 많아서 한 곳만 정하기 참 어려우시죠? 수 많은 맛집들을 살펴보다가 '선택장애'가 왔다면, 바로 이 곳 러스틱 하우스(RUSTIC HOUSE)를 추천합니다.

이 곳은 신현리에 있는 러스틱 하우스이며, 용인에는 러스틱 스모크 하우스라는 분점이 별도로 있습니다. 두 곳에 대한 혼동 없으시길 바래요.

 

특별한 식사, 신현리 러스틱하우스에 가다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146
영업: 매일 11:00~22:00
TEL: 031-719-9291
주차: 식당 앞마당에 5~6대 주차가능(붐빌 땐 주차가 조금은 불편할 듯)

 

입구에 붙어있는 러스틱 하우스의 브레이크타임 안내 참고하십시오.
브레이크타임은 15:30~17:00

 

 

이제 입구로 진입해보실까요?

 

천정이 높은 구조의 단층으로 된 레스토랑
답답함 전혀 없는 상쾌한 내부 인테리어,
군데 군데 푸른 식물들을 배치한 것 보이시죠?
마침 손님들이 잠시 끊긴 틈을 타 사진 찰칵!

 

 

인테리어 소품들이 구석 구석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브런치 즐기는 손님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입니다.


오늘 식사할 메뉴를 선택하겠습니다.

런치타임은 11:00~15:00 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이 집에 오면 BBQ 메뉴를 꼭 먹어봐야 해요.
러스틱 바비큐 플래터가 메뉴 상단에 위치한 탓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러스틱 바비큐 플래터는 부드러운 브리스킷, 포크밸리, 스페어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구성의 BBQ 요리로 이 레스토랑 인기메뉴입니다.

 

 

파스타 중 맛보고 싶은 메뉴는 빼쉐(Pesse)였어요.
매콤한 걸 즐기는 식성 탓도 있지만 육류를 먹을 때 이런 매콤한 메뉴를 곁들이면 느끼함을 잡아줘서 딱이에요. 빼쉐는 새우, 바지락,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과 매콤한 토마토 소스 국물이 일품인 이 집 인기 파스타 메뉴입니다.

 

단품으로 주문하면 바비큐플래터(42,000원) 빼쉐(15,000원)인데 런치메뉴에 같은 구성이 있어서 딱 맘에 들었습니다. 

 

 

같은 메뉴를 2천원 더 저렴하게 그리고 음료까지 제공되는 러스틱 메인식사메뉴(F)로 선택완료!

실은 오늘이 저희 부부 결혼기념일이었어요. 맛있는 식사가 나오길 기다리며 즐겁게 대화를 나누다보니 어느새 오늘의 점심이 준비 완료!

 
러스틱하우스 런치세트 F(55,000)의 모습

 

두툼하고 넉넉해보이는 바비큐 플래터와 색감이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빼쉐의 모습입니다. 세트메뉴라 음료를 추가 제공하기 때문에 자몽과 망고쥬스를 주문했습니다.

 

 

빼쉐는 새우, 바지락, 오징어, 홍합 등이 푸짐해서 그리고 맛있는 빨강색 토마토 소스 국물이 돋보이는 파스타인데요, 정말 먹기 전부터 식욕을 엄청나게 자극시킵니다.

 

 

바비큐플래터는 고기가 매우 넉넉하게 나와서, 먹는 양이 적은 저희가 다 소화할 수 있을지 의문이에요. 일단 좋아요. 많으니깐! 잊을까봐 미리 말씀드리는데,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도 맛이 좋습니다. 담백하고 구수하게 잘 만든 감자튀김예요.

 

 

 

고기를 가위로 열심히 썰어서 한 입 꼭꼭 씹어 먹어봤습니다. 고기가 매우 매우 부드러워 쉼없이 먹게되니 많을 줄 알았던 바비큐가 금새 사라져버리네요?

 

 

러스틱 바비큐 플래터도 너무 맛있었지만 제 입맛을 딱 잡아주는 건 바로 빼쉐였어요!

 



딱 적당하게 삶아져서 식감 좋은 파스타면 그리고 국물 맛이 대단히 매력적인 빼쉐, 해장하기 좋은 파스타를 발견했습니다. 조금 매콤하니 칼칼한 맛인데, 파스타 먹으면서 국물에 집착해보긴 처음이었어요!

 

 

음료 잔을 마주치며 결혼 기념일을 자축해보기도 하구요. 참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자몽과 망고쥬스의 맛은 좋았지만 육류와 파스타를 먹으면서 마시기엔 궁합이 잘 안맞았어요. 이런 메뉴구성에는 역시 탄산음료가 좋았겠죠? 아무튼 러스틱 하우스에서의 오늘 점심은 대만족이었습니다! 

 

 

 

 

아직 가본 적 없으시다면, 세줄 총평을 참고하세요

01 BBQ와 빼쉐라는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지인이 추천하길 이 집 퀘사디아도 꼭 먹어보라고 했습니다.
02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국물 파스타인 빼쉐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개인취향 주의)
03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경기 광주 신현리의 핫플레이스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