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슈비버거도 같이!
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슈비버거도 같이!

by 보고톡톡 2020. 5. 23.
반응형

어쩌다 버거가 생각날 땐 어김없이 맥도날드를 찾는데요. 사실 맘스터치도 좋고, 버거킹도 좋아해요. 오늘 간단히 이른 저녁을 해결하고 주말여행을 다녀오기로했거든요. 퇴근시간에 맞춰 맥딜리버리에 접속했습니다. 저의 맥도날드 최애 버거는 빅맥과 상하이버거!

그런데 맥도날드가 신메뉴를 광고하고 있군요! 

 

 

지난 4월 출시된 신상을 여태 몰랐네요. 제가 좋아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에 달콤한 허니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더했다? 워낙 맛있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인지라 이럴 경우 오리지날을 뛰어넘기는 쉽지 않을 터인데.. 궁금한건 일단 한번 먹어보면 알겠죠?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세트(7,000원)와 함께, 슈비버거세트(8,000)를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여태 한번도 안 먹어본 건데 오늘따라 부부가 같이 모험심 뿜뿜입니다.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와 슈비버거 영양정보(1일 영양소기준치 비율) 

  중량 열량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242g 554kcal 12g
(12%)
24g
(43%)
9g
(59%)
1054mg
(53%)
슈비버거 267g 548kcal 15g
(15%)
20g
(36%)
7g
(47%)
950mg
(48%)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한정판매> 라고 합니다. 반응이 좋으면 계속 판매하고 아님 한정판매 후 종료될 수 있단 얘깁니다. (일부 매장 판매제외, 일부 지역 가격상이, 딜리버리 가격상이)

 

퇴근 후 귀가시간을 예상해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니, 저와 거의 동시에 맥도날드도 도착! 빨리 먹고 여행 출발해야겠죠? 아, 그런데 오늘 감자튀김 상태가 매우 별로네요. 요즘 감튀는 좀 자제하는 편이어서 별로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배달이라는걸 감안하고 먹어도 너무 눅눅해서 감튀는 결국 거의 손을 대지 않았네요.

 

 

💕맥도날드#슈비버거

우선, 많은 분들이 저에게 추천하신 슈비버거입니다. 새우패티만으론 아쉬워서 비프를 같이 얹었다고 슈비버거인거죠?! 지난해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개봉에 맞춰 한정메뉴로 나온 아이템이었다는데, 꽤 인기를 끌자 고정 메뉴가 되었다고해요.

 

한국맥도날드가 베스트버거 시스템을 적용한 뒤론 이렇게 빵 빛깔이 참 곱상해졌습니다. 빵 퀄리티도 좋아졌구요.

 

슈비버거 통새우살 패티 한장에 비프패티 한장이죠. 저는 원래 버거를 이렇게 자르지 않고 그냥 먹는 편인데요. 사실 이런건 뭐 네 다섯번 입대면 없어지잖아요. 티스토리 하고나서 부턴 늘 이렇게 커팅을✔ 

 

커팅된 모습에서 보실 수 있듯이 단면이 확실히 쫀득해보이죠? 

 

"두 가지 맛의 패티와 매콤달콤한 어니언 소스가 어우러져서 맛도 식감도 모두 만족스럽네요."

 

사실 소스가 다한것 같아요. 어니언 소스가 없다고하면 제 취향엔 조금 심심할 수 도 있겠어요. 결과적으론 '만족해요~'

 

 

💕맥도날드#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두둥,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입니다. 슈비버거(267g),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242g), 그래서 그런지 슈비버거보단 확실히 작아 보였습니다. 그럼 커팅해보겠습니다!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소개를 그대로 읽어보면 매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반전!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100% 닭가슴 통살위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허니 소스가 들어있다!

 

커팅 단면을 보면 치즈가 잘보이시죠? 중간에 크림치즈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구요.

 

매콤 짭짤한 치킨패티에 달콤달콤 크림치즈가 같이 씹히니까 "단짠"이 아니라 "단짠단"스러운 맛이 느껴지네요.

 

"만약 치즈와 크림을 즐기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버거"

 

"평소 상하이버거의 매콤 짭짜름한 버거를 원하는 분이라면 다소 불만족스러울 수 있겠다"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우리 아이들에게 굉장히 인기있다고 들었거든요. 정말 그럴 거 같아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예상했던대로 안맞아요. 앞으론 쓸데 없는 호기심은 갖지 말아야지~ 그냥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에 충실하기로 했어요.😂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와 슈비버거를 커팅해서 둘이 하나씩 나눠 먹었거든요.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에 대한 이 갈증을 어떻게 해소해야할지🤷‍♀️ 한편으론 "요즘 저희 부부 입맛이 너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식사 끝!! 사실 이거 먹는데는 5분도 안걸렸답니다. 이제 외출해야할 시간이군요.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5월, 좀 더 많이 웃을 수 있길 바랄께요~!!

-보고톡톡-

 

 

반응형

댓글